홈으로 이동|담당자에게 메일|사이트맵|로그인/아웃





주문서 양식 엑셀파일 다운로드 환불요구서 양식 엑셀파일 다운로드


제품주문방법

본사는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목적으로 온라인 주문서비스를 실시하고있습니다.
고객께서 제품을 주문하실 때 절차상 중요한 몇 가지 기재사항이 있습니다.
시간 안배를 위해 주문자 위치(공사현장) 거래처정보를 정확히 명시해야 하므로 본사는
현장정보위치를 수도권제품출하가능지역별 지리정보를 실시하고있습니다.
주문자와 위치는 주문의뢰서의 현장정보 분류 안에 현장위치 지정 버튼을 선택하시면
지역을 검색하여 지도상에 위치를 지정 하실 수 있습니다.
레미콘주문메뉴로 오시면 클라이언트께서 직접 주문 가능지역 검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고 직접 주문의뢰메뉴를 선택하여 거래처정보와 제품정보란을 기재하신 후 지도상에
위치를 지정하시면됩니다.
주문정보란은 주문하실 물량과 출하일시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고객의 이해를 돕고자 사용방법을 순서대로 정리하였으므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사이트 상단의 오더메뉴를 선택하고 레미콘주문메뉴란으로 들어온다.

2) 왼편의 서브메뉴중 주문 가능지역임을 확인했다면 두번쨰메뉴 주문의뢰서를 선택한다.

3) 거래처정보 작성 란에 처음 거래시에는 거래처 코드를 제외한 나머지 작성사항을 기재
    하고 기존거래업체의경우 코드찾기를 실행해서 코드를 입력한다.

4) 주문할 제품내역을 상세하게 선택한다.

5) 현장명을 직접 기재하거나 "신일위치정보" 네비게이터에 현장을 지도상에 기록하기 위해
    현장위치지정버튼을 클릭한다.

6) 신일위치추적네비게이터가 우측상단에 위치입력을 하고 상세위치는 현재지도
    상하좌우에 녹색으로 표시되는셀을 클릭하여 이동한다. 원하는위치가
    되면 가운데 위치로지정하고 클릭하여 적색 십자마크로 표시한다.

7) 주문량과 출하일을 기재한다.

8) 네비게이션상에 위치를 확인 하고 기타 주의사항을 기재한다.

9) 주문의뢰서 제출버튼을 클릭한후 주문번호코드 확인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주문상세 내역이 프린트된다.

위로이동